어제 자기 전에 한 시간동안 넷플 구경하면서 찜 목록만 가득 채움 ;
역시 넷플은 뭐있나 구경하는게 젤 재밌음
#레이디스 나잇 (2017)
-줄거리: 5명의 절친이 결혼 전 신부파티를 즐기던 중, 서프라이즈로 불렀던 남자 스트리퍼가 죽으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그린 코미디
예전부터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넷플에 있길래 찜해둠
코미디로 가볍게 볼수 있을 것 같음
원래 이름은 러프 나이트인데 한국에 들여오면서 레이디스 나잇으로 이름을 바꾼듯 하다
#시니어 이어 (2022)
-줄거리: 치어리딩 공연 중 사고를 당해 코마에 빠진 소녀. 20년 후 서른일곱 살이 되어 깨어난다. 그럼 이제 고등학생 시절의 꿈을 실행에 옮길 차례. 졸업 파티 퀸이 되고 말거야!
최근에 나온 듯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외국 로코물을 좋아해서 찜해 둠. 이것도 생각없이 가볍게 보기 좋을 거 같다.
저녁 먹고 한 10시쯤 맥주 마시면서 봐야지
#보건교사 안은영 (2020)
-줄거리: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뒷북을 울려라 둥둥. 한참 사람들 많이 볼 때 나는 관심도 없다가 이제서야 관심이 좀 생김.
정유미 남주혁이 나온 드라마 본적이 거의 없음. 두 배우의 작품 취향이 나와 맞지 않았나 봄.
재밌을 거 같긴 한데 언제 시작할진 모르겟다....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2022)
-줄거리: 징계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고등학생 다섯 명. 공통점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이들을 둘러싼 비밀과 의문의 죽음. 쫓고 쫓기는 미스터리가 펼쳐지면서 다섯은 하나가 된다.
추리물. 책이 원작인 것 같다. 흥미진진해 보임.
#더 패밀리: 신이 내린 권력 (2019)
-줄거리: 은밀하게, 강력하게, 워싱턴 정가를 주무르는 종교 집단. 베일에 싸인 기독교 단체 '더 패밀리'. 그들의 거대한 야심은 미국을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다.
음모론을 기반으로한 다큐. 이런거 흥미롭지.
끗.
찜만 해 두고 안볼수도 있음